사례관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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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제·건강·사회·정서 등 복합적이고 다양한 욕구가 있는 클라이언트와 그 가족의 사회적 기능 회복을 위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자원을
연계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 향상을 지원합니다.

사례관리 서비스 진행과정

사례관리 지원내용

지원대상 - 경제·건강·사회·정서 등 복합적인 문제와 욕구를 가지고 있어 지원이 필요한 가정
- 다양한 요인들로 인하여 가족 구성원 역할 상실로 보호가 필요한 가정
- 기타 외부 지원없이 기본적 생계가 곤란한 가정
- 문제와 욕구를 해결할 의지와 능력은 있으나 정보 부족에 따른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가정
지원내용 접수 및 초기상담 후 사례관리 대상으로 선정된 가정에게 복지서비스 제공
신청방법 내방 및 상담 후 안내(사례관리팀 T. 962-9130)
구비서류 본인증빙서류 등 상담 시 안내

관련사이트

  • 국민건강보험
  • 보건복지부
  • 한국노인복지중앙회
  •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
  • 광주광역시
  • 광산구
  •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
  • 한국사회복지관협회
  •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
  • 광주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
  •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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